할렐루야교회
커뮤니티
HOME
HOME 평목수강 평신도목회 커뮤니티 자료실 방송국 e-Mall 게시판




  2009-02-27, 35호.
 요한계시록 수강을 마치며....

요한계시록 수강을 마치며...

계시의 첫 번째 축복이 ‘복’이라는 것에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깨닫게 됩니다. 죄인인 제가 단지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계시록을 통해 위로와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클 뿐입니다. 그 때가 언제일지는 알 수 없으나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참여하게 되는 기쁨이 속히 오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앞으로 오실 예수님의 환상을 말씀을 통해 보게 되면서, 예수님의 아름다우심에 대해 사모하게 됩니다. 아름다우신 주님과 더욱 깊이 교제하며 그 분의 아름다우심에 저 또한 참예하기를 소망합니다.

마지막 때에 그리스도인에게 다가오는 위협과 기독교에 대한 배타적인 시각은 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재난과 전쟁, 기근, 경제공황 등은 사람들에게 많은 고통과 슬픔, 위협을 줍니다. 하지만 세상의 그런 현상을 바라보며 세상과 같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통해 마지막 때의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고 이를 위해 더욱 기도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세상과 타협하기 쉽고, 세상과 하나님 나라의 중간에 끼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님의 지혜와 거룩함을 의지하여 다시 일어서며 이 혼란의 시기를 주님의 거룩한 신부로 지혜롭게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계시록에 대해 배우면서 사실 두렵고 무섭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미 구원을 받았고 주님이 저를 주님의 아들로 인 쳐주셨음을 믿기에 더욱 담대하게 평안함으로 이 세상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이 세대를 분별함으로 더욱더 주님의 길에 서며, 주님의 거룩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를 깨달아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 가운데 임할 수 있도록 주님이 저를 사용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남 용 준
할렐루야교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32.
(사)할렐루야기독교선교원 평신도목회연구원.
TEL : 031-780-9560~3, FAX : 031-780-9564
사업자등록번호 : 120-82-01541 대표자 : 이진호
메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평신도목회연구원 소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가입합니다 할렐루야교회로 들어갑니다 사이트맵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