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교회
커뮤니티
HOME
HOME 평목수강 평신도목회 커뮤니티 자료실 방송국 e-Mall 게시판




  2009-02-27, 36호.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난 요한계시록...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난 요한계시록...

요한계시록은 읽어도 잘 알지 못하고, 읽고 나면 전개되는 재앙을 만나게 될 두려움에 떨리며 별로 읽고 싶지 않은 성경의 부분이기도 했다. 그러나 김상복 목사님께서 말씀해 주셨듯이 이러한 무서운 재앙들은 불신자를 향한 것이고, 주님의 자녀로 거듭난 우리들은 그 재앙을 받지 않는다는 말씀이 크게 위로가 되었다. 그리고 바로바로 설명이 되어 있는 내용으로 우리를 사랑하셔서 알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말씀 외에는 더 이상 알려고 하지도 말고 또 그런 것을 나에게만 알려주었다고 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단이니 조심하는 게 좋다고 설명해 주셨으니 사도 요한이 쓰고 설명한 만큼만 이해하라는 말씀대로 순종하며 읽어야겠다.
밧모섬에서 무릎이 굳어질 정도로 기도하며 쓴 하나님의 계시인 요한계시록의 저자 사도요한을 생각하면 정말 부끄럽기만 하다.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이 무서운 재앙을 당하지 않도록 아직도 믿음이 없는 가족과 이웃, 친지들에게 더욱 더 열심히 복음을 전해야겠다.
또한 나머지 생애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이 되도록 노력하여 주님 앞에 서는 날 행한 대로 보응 받을 때 큰 면류관으로 칭찬 받는 주님의 딸이 되고 싶다. 목사님과 평목원 식구들 또한 찬양 인도하신 강집사님 등 모두모두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시기를 빕니다.


정 효 숙
신도림 중앙교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132.
(사)할렐루야기독교선교원 평신도목회연구원.
TEL : 031-780-9560~3, FAX : 031-780-9564
사업자등록번호 : 120-82-01541 대표자 : 이진호
메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평신도목회연구원 소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가입합니다 할렐루야교회로 들어갑니다 사이트맵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